기사최종편집일 2017-04-25 19: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게임일반

헝그리앱, 인기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겨울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8 13:15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 간단한 참여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미션 ‘똑똑 나랑 눈사람 만들래~?’는 눈이 가득 쌓인 겨울 특별맵에서 즐거운 감정표현을 사용하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사용 인증’ 게시판에 게재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밥알 5,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오버워치’ 게임 캐시를 구매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의 영상을 공개했다. 제프 카플란은 영상에서 신규 전장 ‘오아시스’는 추가 조정을 마치고 빠르면 내년 초 업데이트 예정이며, 사용자 지정 의사 소통 메뉴, 감정표현, 스프레이 등을 여러 개 장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만들 것이라 예고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