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34
연예

노지훈 "가정 흔들릴 느낌"…♥이은혜 몰래 고민 토로 (살림남2)

기사입력 2021.03.05 16:55 / 기사수정 2021.03.05 16:5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사랑꾼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 몰래 만난 상대는 누구일까.

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거짓말로 인해 신뢰에 금이 간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아침 노지훈은 이은혜에게 일이 있다면서 외출했다. 하지만 매니저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은 이은혜는 스케줄이 없다는 말을 듣고 노지훈이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저녁에 집으로 돌아온 노지훈은 어디에 다녀왔냐고 묻는 이은혜의 질문에 "그냥 미팅했다"고 둘러댔고, 이은혜는 또 다시 거짓말을 한 노지훈에게 실망과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이와 관련 무거운 침묵 속 힘겨워하는 노지훈과 눈물이 가득 맺힌 이은혜의 모습이 포착돼 거짓말로 인해 금이 간 이들 부부의 신뢰와 애정이 회복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연예계 지인을 만나러 갔던 노지훈은 "연예인을 그만 둘 수도 있다", "가정이 흔들릴 것 같은 느낌"이라며 마음속 고민을 털어놓았다고 해 도대체 누구와 만난 것인지,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왔던 노지훈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이날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살림남2'는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