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2-19 16: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가상 아이돌 ‘하츠네 미쿠’ 등장

기사입력 2018.02.14 13:28



가상 아이돌 캐릭터 '하츠네 미쿠'가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등장한다.

넥스트플로어는 14일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크립톤 퓨처 미디어’와 캐릭터 공동 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작업을 통해 크립톤 퓨처 미디어의 가상 아이돌 캐릭터인 ‘하츠네 미쿠’와 ‘유키 미쿠’가 데스티니 차일드 내 5성 차일드로 새롭게 등장한다.

하츠네 미쿠는 2007년 크립톤 퓨처 미디어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가상 아이돌이라는 설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주사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하츠네 미쿠’를 획득할 수 있는 ‘미쿠미쿠 파라DICE 이벤트’와 함께 ‘하츠네 미쿠’ 및 ‘유키 미쿠’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위기에 처한 하츠네 미쿠를 구하려는 주인공 일행의 모험담으로 구성된 '가희강림' 던전을 비롯해 유키 미쿠를 획득할 수 있는 ‘두 사람의 약속’ 던전 등 스페셜 던전을 오픈한다.

최지웅 기자 jway0910@dailysmart.co.kr / 기사제공: 스마트경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