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6-20 08: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힙합·댄스·발라드 다 된다'…김동한, 솔로 데뷔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2018.06.14 08:32 / 기사수정 2018.06.14 08:33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에 나서는 김동한의 첫 솔로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된다.

김동한은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Day’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한다.

약 1분 20초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D-Day’에 수록된 총 5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와 김동한의 눈부신 비주얼을 접할 수 있는 재킷 이미지가 담길 예정이다.

감각적인 얼터너티브 힙합 사운드가 고막을 사로잡는 1번 트랙 ‘D-DAY’를 시작으로,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선셋(SUNSET)’, 청량한 트로피컬 EDM 사운드가 귀를 잡아 끄는 ‘Ain’t No Time (Feat. 펜타곤 우석)’이 앨범 초중반에 포진해 리스너들을 강하게 휘어잡을 전망이다. 이어 세련된 컨템포러리 R&B 스타일의 곡이자 피처링 주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기록해줘’, 김동한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 ‘새벽전화’가 앨범의 후반부를 부드럽게 장식할 계획이다. 

김동한은 첫 번째 솔로 앨범부터 댄스곡부터 감성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을 선보이며 어떤 스타일의 곡이든 폭 넓게 소화할 수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근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한 김동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는 예스24 음반 판매 순위에서도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 등 쟁쟁한 가수들과 함께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솔로 데뷔 전부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동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