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4-24 0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YB부터 자이언티까지…'그린플러그드' 최종 라인업 완성

기사입력 2018.04.17 15:23 / 기사수정 2018.04.17 15:24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17일 다채로워진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최종 라인업은 이승환, YB, 자이언티, 윤미래, 드렁큰타이거, 이디오테잎 등을 비롯해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에 감성을 더해줄 어쿠스틱 뮤지션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대한민국 인디씬과 대중음악을 이끄는 정상급 뮤지션들을 총망라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고 있다.

특히 그린플러그드 서울과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 ‘뮤지션리그’가 공동으로 진행한 콜라보 프로젝트 ‘신인 그린프렌즈’를 통해 발굴된 밴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종 선발된 애쉬락과 카딘을 포함하여 최근 인디씬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어쿠스윗, 키스누, 플라스틱 케이스까지, 다섯 팀은 신인 그린프렌즈 최종 선발 현장 경연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노력한 무대 매너로 많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영국, 중국, 미국, 일본 등 각 국가에서 독보적인 음악성을 자랑하며 현시대 가장 트렌디한 뮤지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팀들의 최초 내한공연을 성사시키며 페스티벌을 향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그린플러그드서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