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21 14: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같이 살래요' 한지혜·이상우 "파트너 호흡 기대돼" 이구동성

기사입력 2018.03.14 14:01 / 기사수정 2018.03.14 14: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한지혜와 이상우가 '같이 살래요'에서의 파트너 호흡을 기대케 했다.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셀레나홀에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윤창범 PD와 배우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이 참석했다.

'같이 살래요'에서 한지혜는 명석한 두뇌의 의대 출신 젊은 사모님박유하 역을, 이상우는 내과전문의 정은태 역을 연기한다.

이날 한지혜는 "이상우 씨와 그동안 작품에서 함께 할 기회가 있었는데, 이번에 세 번째 만에 파트너로 만나게 됐다. 실제로 처음 만났을 때 키가 정말 크고 잘 생겨서 좋았다. 같이 호흡을 잘 맞춰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우도 "한지혜 씨 역시 멋지고 예쁘시다. 아직 초반이라 대본이 많이 안 나왔는데, 저도 기대가 되고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같이 살래요'는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7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