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4 07: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감독 "모든 것이 제 자리 찾아가도록 노력"

기사입력 2017.12.07 13:46 / 기사수정 2017.12.09 14: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의 라이언 존슨 감독이 작품을 연출하며 중점을 뒀던 부분을 전했다.

7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감독 라이언 존슨)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라이언 존슨 감독과 배우 마크 해밀이 함께했다.

이날 라이언 존슨 감독은 "제일 먼저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스토리에 초점을 맞췄다. 3부작이기 때문에 깨어난 포스의 끝에서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스타워즈'의 오랜 팬들과 새로운 팬들 모두를 조화롭게 아우를 수 있을 방법에 대해서는 "캐릭터 별로 재미있는 스토리를 각각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솔직하게 하기로 했다. 모든 것이 제 자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했다. 사실 정신적으로 어떻게 하면 과거의 고령의 팬과 젊은 팬을 함께 매혹시킬 것인가 하는 부분을 계산하기는 힘들다"고 설명하며 "가장 엔터테인먼트적인 방향으로 잡아가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12월 14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