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30 1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프듀101' 박지훈·김사무엘 등 'Get Ugly', 여섯 사공의 완벽한 칼군무

기사입력 2017.05.20 01:09


[엑스포츠뉴스 장유현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최상위권들이 모인 'Get Ugly'조의 포지션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지난 화에 이은 포지션 평가 무대가 모두 공개되며 연습생들의 포지션별 순위가 드러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3등을 제외한 최상위권의 포진으로 최고의 관심을 받았던 박지훈, 김사무엘, 옹성우, 강다니엘, 안형섭, 박우진 연습생의 'Get Ugly'조의 무대가 공개됐다.

'Get Ugly'조의 리더는 강다니엘, 센터이자 메인 댄서는 김사무엘이 맡게 됐다. 'Get Ugly'조는 최상위권이 모여 직접 곡을 선택한 만큼 안무 창작이 가능한 조원이 3명이나 된 덕분에 한 두명이 주도를 하는 다른 조에 비해 의견 조율이 어려웠다. 

이에 가희에게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 알아? 너희가 그렇다. 리더말을 따라라"는 혹평을 들어야했던 'Get Ugly'조는 긴급회의에 나섰고 의견을 맞춰 안무를 재창작하기 시작했다.

본 무대에서 'Get Ugly'조는 트레이너들에게 "당장 데뷔를 해도 손색없는 댄스 팀이다"는 평가처럼 깔끔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net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