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23 10: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팽팽한 기싸움'…'품위녀' 김희선X김선아, 기대UP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5.08 08:46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팽패한 기싸움이 포착됐다.

오는 6월 16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흥미진진한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 갑갑한 현실의 체증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풍자와 화려한 볼거리, 유쾌한 웃음, 감동적인 메시지로 '워맨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김희선은 극 중에서 강남 재벌 집안 둘째 며느리로 미모와 재력, 완벽한 가정을 지닌 모든 걸 가진 여자 우아진 역을, 김선아는 수많은 사연과 비밀을 간직한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 역을 맡아 치열한 미모와 연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티저 포스터에 이어 대비된 두 여배우의 매력을 담았다. 영상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고 남성들이 열망할 만한 완벽한 미모를 지닌 강남 사모님 우아진으로 완벽 변신한 김희선으로 시작된다. 주위를 압도할 만한 화사한 미모와 우아한 기품으로 무장된 우아진(김희선 분)의 럭셔리 라이프를 선망과 질투가 혼재된 눈빛으로 바라보는 박복자(김선아)가 곧이어 등장하면서 팽팽한 긴장감이 조성되고 극명히 대비된 두 여자의 삶에 엄청난 소용돌이가 일어날 것임을 예감케 한다.

'품위있는 그녀'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희선과 김선아의 대비된 매력을 담는 데 중점을 뒀다.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화려한 삶을 사는 아진을 선망하다 질투하게 되고 이어 흔들고 싶어하는 복자의 극 중 드라마틱한 감정 변화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두 여배우의 미모와 연기 대결이 짧지만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흥미로울 것이다. 앞으로 더욱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맨투맨' 후속으로 오는 6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