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26 20: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상상 그 이상"…트와이스 쯔위·다현·모모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7.05.08 08: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SIGNAL'의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8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및 카카오 TV를 통해 ‘SIGNA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주 양손을 머리에 얹고 레이더로 신호를 잡는 듯한 동일 포즈 티저 및 현실에서 보기 힘든 판타지 요소를 강조한 멤버별 능력치 티저 이미지를 연속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미지에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가 중심이 된 스쿨룩 패션을 선보였던 트와이스가 첫 티저 영상에서는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등장,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은 모모, 다현, 쯔위가 숲 속에서 무언가를 살피는 듯한 모습을 담았다. 세 명 모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과 오버사이즈 액세서리로 색다른 비주얼을 선사했다.

쯔위는 청순미 넘치는 외모와 미소로 빛을 발했고, 다현은 업스타일 펌 헤어와 함께 나뭇가지를 머리에 대고 레이더를 만드는 포즈로 신비감을 더했다. 특히 모모는 영상 후반 순식간에 숲 속으로 사라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주 ‘레이더&능력치’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와는 달리 영상 티저 속에서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낸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SIGNAL’ 콘셉트를 언급하며 직접 스포일러를 남겨 팬들을 설레게 하기도 했다. 지난 7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에서 생방송으로 'TWICE SIGNAL V'를 진행하면서 트와이스는 “새 앨범 콘셉트는 이제 시작이다. 충격적인 티저를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며 “무엇을 상상해도 상상 그 이상일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는 신곡 ‘SIGNAL’의 포인트 안무를 맛보기로 선보였다. 나연과 쯔위는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양팔을 격하게 흔드는 동작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부터 ‘SIGNAL’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으로 컴백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연속 히트곡을 내놓으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SIGNAL’로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할지, 또 앞으로 어떤 새로운 티저로 신곡 힌트를 쏟아낼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 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