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13
연예

[단독] "드디어 모인다"…'완벽한 아내' 고소영·조여정·윤상현·성준, 10일 첫 리딩

기사입력 2017.01.04 18:02 / 기사수정 2017.01.04 18: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타이틀롤 고소영을 비롯한 네 명의 남녀주인공이 한 자리에 모인다.

4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완벽한 아내' 출연을 확정 지은 고소영, 조여정, 윤상현, 성준 등은 10일 KBS별관 대본연습실에서 첫 대본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초 '완벽한 아내'의 남자주인공 자리에 성준과 이상엽이 물망에 올랐지만, 최종적으로 성준이 낙점됐다. 성준이 '완벽한 아내'에 합류함으로써 네 명의 남녀주인공이 처음으로 다함께 모이게 됐다. 그리고 10일 본격적인 항해를 위한 첫 발을 내딛는다.

고소영이 10년만에 복귀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른 '완벽한 아내'는 돈 없고, 사랑(잠자리) 없고, 이름과는 정 반대로 복 없는 3無 막다른 인생에 맞짱을 선언한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의 우먼파워를 그릴 화끈한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드라마다.

'공부의 신', '브레인', '부탁해요 엄마' 등을 집필한 윤경아 작가와 '메리는 외박 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 크로스'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화랑'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