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4 1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로 컴백 D-1 "섹시미 부각"

기사입력 2016.10.09 10: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탄소년단의 정규 2집 '윙스(WINGS)'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윙스(WINGS)'는 화양연화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방 탄소년단의 새 앨범이다. 2014년 발매된 정규 1집 앨범 '다크 앤 와일드(DARK&WILD)' 후 2년 만에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이다. 유혹을 만난 소년들의 갈등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은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의 곡이다. 기존 방탄소년단의 거칠고 강렬한 모습에서 조금 힘을 빼고 섹시한 매력을 부각했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이래 최초로 멤버 전원의 솔로곡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서 공개된 '인트로 : 보이 밋츠 이블(Intro : Boy Meets Evil)', '엠 아이 롱(Am I Wrong)' 등 총 15곡이 수록됐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선주문 50만 장을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 0시 정규 2집 앨범 '윙스(WINGS)' 발매에 앞서 9일 오후 10시 40분 네이버 V앱에서 'BTS 'WINGS' preview SHOW'를 진행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