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00: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빅픽처패밀리' 우효광, '우블리'표 특급 애교로 위기 극복

기사입력 2018.10.12 09:19 / 기사수정 2018.10.12 09:26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우효광이 통영의 낯선 섬 비진도에서 홀로서기에 도전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빅픽처패밀리' 4회에서는 아름다운 섬 비진도에서의 첫 출사를 무사히 마친 후 해산물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우효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박찬호와 세정은 비진도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아름다운 전망을 찾아 떠나게 됐다. 이에 박찬호는 떠나기 전 우효광에게 생일을 맞이한 세정을 위해 전복과 소라를 구해오라는 특급 미션을 남겼다. 

이와 함께 그는 혼자 남겨질 막내 우효광을 위해 속성으로 ‘전복’과 ‘소라’ 두 단어를 무한 반복하는 벼락치기 한국어 과외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우효광은 걱정 반 설렘 반의 마음으로 길을 나섰고 인근 마을에 도착했다. 그는 때마침 물질을 끝내고 돌아오는 해녀를 발견하고는 “해녀~!”라고 외치며 기쁜 마음으로 달려갔다. 하지만 뒤이어 우효광은 처음 보는 카리스마 해녀들의 터프한 모습에 당황하며 한국말을 잊어버리는 위기에 봉착했다. 

당황스러움도 잠시, 우효광은 ‘우블리'다운 특유의 친화력과 애교 작전으로 위기를 극복했다. 또 긴장이 풀리자 그는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았던 한국어 실력을 맘껏 발휘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우효광은 "깎아주세요", "사랑해" 등 초특급 애교로 값비싼 전복과 소라 흥정까지 해내며 형들의 걱정과는 달리 홀로서기에 성공한다. 카리스마 해녀들을 사로잡은 우효광의 애교 대작전은 과연 어떤 모습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빅픽처패밀리'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