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나쁜녀석들 아닌 진짜녀석들, 오픽(OPIc) 사전예약 진행

기사입력 2017.12.06 10:49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나쁜녀석들 아니고 진짜녀석들 대표 안순원입니다”

원어민이 사용하는 리얼표현 영어 학습법으로 회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진짜녀석들 안순원 대표의 인사말이다.

“업무상 미팅이나 고객들과 통화를 하게 되면, 진짜녀석들의 이름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나쁜녀석들, 진짜사나이, 바쁜녀석들 등으로 많이 부르시는데, 그 중 가장 재밌었던건, 못된 녀석들이었습니다”라며 이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전했다.

진짜녀석들 안순원 대표는 영어회화 공부를 할 때, 예제 지문이나 회화내용이 진부하고 오래된 표현으로, 학습 후에 실제 대화에서 활용도가 적고, 학습 의욕마저 감퇴시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강의를 개발했다. 원어민이 구사하는 표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리얼영어 강의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진짜녀석들이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기초 강의인 문법, 발음, 콩글리쉬 클리닉을 10시간 학습한 후, 친구, 면접스킬, 해외취업 등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자주 활용할 수 있는 강의와 직장인과 일반인들의 관심사인 여행, 자기개발, 가족 등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연애와 밤문화에 관련된 강의는 진짜녀석들만의 특별한 콘텐츠로 회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험과 취업준비에 바쁜 취업준비생들과 직장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이 따로 영어공부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 점을 착안하여, 한 강의당 10분 내외의 부담 없는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실생활과 밀접하고 핵심만을 담은 상황별 강의 340강을 시즌1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픽, 전설의 귀환’이라는 이름으로 오픽 특강이 12월 26일 새롭게 선보인다.

오픽(OPIc) 강의로 유명한 진짜녀석들 진쌤의 이번 특강은 12월 25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사전 예약 신청 고객에 한하여 IL-IM1, IM2, IM3-IH 전체 패키지를 50% 할인된 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