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2 16: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개발자 토크’ 영상 공개…향후 업데이트 방향성 공유

기사입력 2021.03.02 15:19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검은사막 모바일이 3주년을 맞아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유했다.

2일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통해 ‘개발자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토크’ 영상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스튜디오 김주형 콘텐츠팀장과 김창욱 총괄실장이 출연해 ▲태양의 전장, ▲발렌시아 공성전, ▲숨겨진 고대 유적(가칭) 등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공유했다.

3주년 생방송은 이용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의 진행으로 ‘OX 퀴즈 게임’을 비롯해 ‘커스터마이징 시상식’, ‘대양 낚시 게임’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차원의 조각, ▲여신의 눈물, ▲혼돈의 결정, ▲돌파복구권을 지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3주년 당일인 2월 28일에는 조용민 총괄 PD와 김창욱 총괄실장, 강건우 게임디자인실장 등 주요 운영진이 감사 인사를 전하는 특별 영상도 공개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펄어비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