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49
게임

롤, 2021 프리시즌 아이템 상점 업데이트 된다…아이템 아이콘도 대거 변동

기사입력 2020.09.21 16:4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2021 프리시즌 바뀌는 아이템 상점의 정보가 공개됐다.

최근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프리시즌 아이템 상점 업데이트"이라는 제목으로 상점 인터페이스와 아이콘 업데이트 계획에 대한 내용이 올라왔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2021년 프리시즌에는 아이템 상점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추천 아이템 페이지가 새로운 아이템 추천 체계와 더 잘 연계되도록 완전히 개편된다.

먼저 챔피언이 현재 보유한 아이템에 따라 고려할 만한 아이템이 모두 상점에 표시된다. 추천 체계는 게임 도중 적 팀의 가한 피해량, 군중 제어, 회복량,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등 다양한 통계를 살펴보며 그다음 각각의 적 챔피언에게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해주는 추천 아이템이 상점에 표시된다.

또한, 모든 아이템 페이지가 등장한다. 모든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자신만의 빌드를 만들어가고 싶은 경우 모든 아이템 페이지가 적합하다.

새로운 아이템 세트 페이지가 추후 (프리시즌 패치에 포함하는 일정으로) PBE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며 현재의 유용한 기능은 모두 그대로 유지된다.

페이지와 더불어 빠른 구매 사이드바가 도입된다. 사이드바는 추천 아이템과 모든 아이템 두 화면 모두에서 표시되며 물약, 영약, 와드, 장화 등 자주 구매하는 아이템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라이엇은 아이템 아이콘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10년 된 고전 아이템을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게 작업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롤 공식 홈페이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