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20
연예

'편의점 샛별이' 전세 사기당한 김유정, 지창욱과 한집살이 시작하나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7.11 07:08 / 기사수정 2020.07.11 01:54

나금주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이 여러 일로 위기에 처한 가운데, 지창욱 집에서 등장했다.

1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7회에서는 최대현(지창욱 분)이 정샛별(김유정)에게 선물을 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편의점을 그만두고 집에 온 정샛별은 전세 사기를 당한 사실을 알았다. 정샛별은 다른 피해자들과 경찰서에 가서 신고했지만, 당장 지낼 곳이 없었다. 정샛별은 정은별(솔빈)과 여인숙으로 갔고, 정은별은 "이런 곳에서 학교를 어떻게 다니냐"라며 황금비(서예화)에게 연락하라고 했다.

정샛별은 황금비(서예화)에게 말하지 않으려 했지만, 정은별은 황금비 집으로 들어갔다. 정샛별이 오자 정은별은 자기 집처럼 황금비의 '내 방 거실'을 소개하기도. 최대현은 정샛별이 두고 간 물건이 있다며 정샛별 집 앞에서 만나자고 했고, 황금비 집에 있던 정샛별은 집으로 달려갔다. 최대현은 정샛별에게 그만둔 이유를 다시 한번 물었다. 이번에도 정샛별은 사실대로 얘기하지 않고, 돈 때문이라고만 했다. 더는 정샛별을 붙잡을 수 없던 최대현은 정샛별에게 주려고 사두었던 선물을 건넸다.


그런 가운데 유연주(한선화)와 최대현은 서로에게 사과를 했다. 유연주는 엄마가 최대현에게 무례하게 군 걸 사과했고, 최대현은 "기사 사진은 편의점 잘해보려고 했던 건데, 잘못했어. 다신 그런 오해 생기지 않도록 할게"라고 밝혔다.

최대현은 1000일 기념으로 준비한 뮤지컬 공연 티켓을 건넸다. 앞서 유연주는 이미 회장 앞에서 뮤지컬 연출자에게 조승준(도상우)과 함께 초대를 받았다. 그럼에도 유연주는 최대현과 같이 뮤지컬을 보겠다고 했지만, 조승준이 초대 명단을 보여주며 "일"이라고 강조하자 최대현과의 약속을 취소했다. 최대현은 쓸쓸히 혼자 뮤지컬을 봤고, 유연주는 그런 최대현을 보게 됐다.

한편 정샛별은 라이더로 일하게 됐지만, 녹록치 않았다. 돈을 많이 벌려면 그만큼 위험을 감수해야 했고, 일하다 사고까지 났다. 황금비 집에서 나와 찜질방에서 지내던 정샛별은 데뷔조 연습생 제안을 받은 정은별이 돈을 가지고 사라진 사실을 알고 오열했다. 이를 본 공분희(김선영)는 정샛별을 달래주었고, 이후 정샛별이 사기를 당하고 찜질방에서 지내는 거란 사실도 알게 됐다. 홀로 공연을 보고 집에 온 최대현은 긴 머리의 여자가 있는 걸 보고 크게 놀랐지만, 정샛별이었다.

정샛별과 최대현이 앞으로 어떻게 지내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나금주 기자 nk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