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3:50
연예

송강, 눈에 띄는 피지컬 [화보]

기사입력 2021.02.23 09:0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송강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송강의 '보그 코리아' 3월 호 화보가 공개됐다.  

"WHY NOT?"이라는 질문으로 시작된 이번 화보에서 송강은 자신만의 박자에 맞춰 각양각색의 면모를 뽐냈다. 캐주얼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냈다. 

먼저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있는 송강에게선 산뜻한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반면 캐주얼한 착장과 대비되는 탄탄한 피지컬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강은 'WHY NOT'이라는 화보 컨셉에 대해 "캠페인 메시지를 듣는 순간 과거 오디션 장에서 '왜 안돼?'라는 생각으로 마인트 컨트롤 하던 때가 생각났다. 요즘은 어려운 감정 신을 앞두고 걱정이 될 때마다 '안 될 게 뭐야?', '할 수 있어'라는 마음으로 자신감을 충전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3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와 tvN '나빌레라'에 대해서는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에서는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단단해진, 사랑이라는 감정을 통해 한 층 성숙해진 선오를 마주할 수 있다", "'나빌레라'는 스물셋 채록이라는 친구가 일흔이라는 나이에 뒤늦게 발레를 시작한 덕출 할아버지를 만나서 벌어지는 독특한 성장 드라마이다. '사제 케미', '브로맨스'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다"라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다가오는 봄을 핑크빛 설렘과 청춘의 푸른빛으로 물들일 배우 송강. 매 작품마다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보그 코리아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