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4:13
연예

'음중' 방탄소년단, 출연 없이 1위 독주…환불원정대 강렬 데뷔 [종합]

기사입력 2020.10.17 16:57 / 기사수정 2020.10.17 16:5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 산들의 '취기를 빌려'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1위 주인공이 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하며, 월드클래스 그룹임을 입증했다.


이 외에도 이날 베리베리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신곡 'G.B.T.B'는 장벽을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겠다는 베리베리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베리베리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칼군무에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펜타곤은 신곡 '데이지'로 컴백했다. 이별 뒤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한 곡. 펜타곤은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솔로로 컴백한 악뮤 이수현은 신곡 'ALIEN' 무대를 선보였다. 수현은 민트색 헤어스타일도 찰떡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귀여운 안무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NCT U는  'Make A Wish(Birthday Song)'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오차 없는 칼군무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뭉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무대도 최초 공개됐다. 네 사람은 강렬한 포스로 무대를 휘어잡으며, 넘볼 수 없는 아우라를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환불원정대, 블랙핑크, 이수현, NCT U, 펜타곤 , VERIVERY, Weeekly, Stray Kids, 업텐션, 쪼꼬미, 던(DAWN) (feat. Jessi), 위키미키,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위아이(WEi), 시그니처 등이 출연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