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6:29
연예

'여자플러스2' 윤승아의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일상 공개

기사입력 2018.05.02 14:3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배우 윤승아가 SBS 플러스 '여자플러스 시즌2'에서 카페 같은 자신의 집과 일상적인 사생활을 최초 공개한다.

3일 방송하는 '여자플러스2'에서 윤승아는 자신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한다. 집에서 아침을 차리는 모습이나 강아지들과 산책하는 잔잔한 일상생활을 보여준다. 생활 속에서도 인테리어, 패션 센스들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또, '여자플러스2'에 새롭게 합류한 윤승아는 뷰티 꿈나무로서 잘 해낼 수 있을지 고민하며 뷰티샵에 직접 찾아가 뷰티 전문가에게 배우는 열정을 보였다.

이번 방송 주제는 자외선으로, 자외선이 강한 봄에 시청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와 자외선 차단에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편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다. 1세대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 유진,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이현이, 대세 장도연 등 막강 MC 군단이 뭉쳤다. 뷰티,패션, 건강 관련 알찬 정보와 날카로운 제품 리뷰 등 여성에게 필요한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담는다.

3일 오전 10시 SBS 플러스에서, 오전 11시 SBS funE에서 방송한다.

lyy@xportsnews.com / 사진=SBS 플러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