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20
연예

안형섭·이의웅, 더 청량하고 더 성숙해진 소년들 [화보]

기사입력 2018.04.25 11:5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안형섭과 이의웅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봄날의 설렘을 표현했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25일 공개된 패션매거진 '쎄씨'와의 화보를 통해 청량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선 더 관계가 돈독해진 안형섭과 이의웅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힌 이들은 서로 몰랐던 모습을 많이 알게 됐다며 한층 더 친해진 모습을 보였다.

안형섭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함께 출연했던 이들이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잘돼야겠다는 부담감보다 일단 우리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는 게 목표예요. 누굴 이겨야겠다는 경쟁심보다 어떤 노래, 춤, 스타일로 나올지가 궁금하더라고요"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이의웅은 새로 생긴 취미를 인테리어라고 밝히면서 "음악 프로듀싱 작업을 하면서 연습실에 마이크, 키보드 등 홈 레코딩 장비를 하나씩 들이고 있어요. 덕분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죠. 지코, 방탄소년단 RM, 슈가 선배님들의 작업실도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나도 이렇게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한다"며 개인적으로 가장 예쁜 작업실로 래퍼 그레이의 그레이 그라운드를 꼽았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이번 앨범에 대해서도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는데 "에너지 넘치는 앨범으로 이번 타이틀곡은 잔잔하게 시작해 후렴과 엔딩에는 통통 튀는 비트가 더해져요. 아련함, 청량함, 신남이 합쳐진 곡"이라며 특히 안무에 주목해줄 것을 당부했다. 파워풀한 안무를 위해 춤과 노래에 많은 연습 시간을 할애했다고 밝혔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쎄씨' 5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쎄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