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5:23
연예

'차트 이터' 크러쉬, 10월 대전 합류…14일 '원더러스트' 발표

기사입력 2016.09.27 08:1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크러쉬가 오는 10월 14일 0시 신보로 컴백한다.
 
크러쉬는 오늘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10월 14일 0시 새 EP ‘원더러스트’ (wonderlust) 발매를 알리며 올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지난 5월 발매한 EP 앨범 ‘인털루드’ (Interlude) 이후 약 6개월여만에 신보로 돌아오는 크러쉬는 ‘이상과 자아를 찾아 떠나는 여행’ 이라는 콘셉트의 EP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는 20대라는 인생 선상 위의 크러쉬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낸 앨범으로 지난 앨범 ‘인털루드’ (Interlude)로부터 시작된 여행기의 출발점을 담은 앨범이다.
 
10월에는 박효신, 신용재, 방탄소년단, 마마무, 아이오아이 등 막강한 라인업들이 컴백을 예고하여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크러쉬가 또 한 번 음원 강자의 위력을 떨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0월 14일 0시 새 앨범 ‘원더러스트’ (wonderlust)를 공개한 이후, 11월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및 유럽 대규모 투어를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