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36
연예

'집밥 백선생2' 이종혁·정준영, 허세형제 출격…김치볶음밥 도전한다

기사입력 2016.03.29 10:2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집밥 백선생2'에서 이번에는 김치볶음밥 도전에 나선다. 

29일 방송되는 '집밥 백선생2'에는 김치볶음밥을 주제로 백선생과 네 제자의 시즌2 첫 번째 요리 수업이 전파를 탄다. 

김치볶음밥은 김치로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요리. 네 제자의 요리 센스를 측정하며 기본적인 볶음밥의 정석을 배우게 된다. 

이날 방송에는 어설픈 요리 실력에도 근거 없는 자신감을 내비친 허세 형제 이종혁과 정준영의 활약상이 큰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먼저 포문을 연 것은 허세에 죽고 허세에 사는 정준영. 어설픈 칼질과 플레이팅 후에도 "완벽해"라는 멘트를 날리는 것은 물론, 자신이 만든 김치볶음밥을 먹고는 "이건 당장 팔아도 되겠다"고 말하는 등 명불허전의 허세를 과시했다.

어디서 본 것 많은 이종혁의 허세도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멋진 팬 돌리기를 하기 위해 굳이 속이 깊은 프라이팬을 고르는가 하면, 다 만든 김치볶음밥을 밥공기에 담은 후 접시에 뒤집어 얹어 플레이팅하는 모습까지, 맛보다는 멋에 치중한 모습으로 정준영 못 않은 허세를 자랑했다.

태어나 처음으로 요리다운 요리에 도전한 김국진의 좌충우돌 요리 입문기도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보는 사람이 더 불안해지는 칼질부터 재료 넣는 타이밍을 몰라 쩔쩔매는 김국진이 예상치 못한 포인트에서 의외의 요리 센스를 발휘한다. 여기에 간단한 재료로도 풍미 가득한 김치볶음밥을 만들어내는 3가지 팁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백선생 레시피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한편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