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22:12
연예

이종석, 홍콩 마담투소 입성…아시아 대세 입증

기사입력 2015.08.24 10:12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이종석의 밀랍인형이 제작된다.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 측은 24일 "이종석이 '마담투소'(Madame Tussauds)의 러브콜을 받았다. 세계적인 유명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밀랍인형으로 재현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이종석은 영국 전문가들과 홍콩 마담투소 관계자들과 함께 밀랍인형 제작을 위한 약 7시간에 걸친 신체 사이즈 측정을 마쳤다. 또한 유니크한 포즈와 의상으로 역대급 밀랍인형이라는 찬사를 받은 이종석은 영국 전문가들을 매료시키며 작업을 순조롭게 마무리 했다. 
 
내년 상반기 마담투소 홍콩에 전시될 이종석의 밀랍인형은 버락 오바마, 안젤리나 졸리, 레이디 가가, 오드리 햅번, 성룡, 유덕화 등 세계에서 유명한 인물들의 밀랍인형과 함께 전시될 예정. 또한 한국 ‘배우’로는 배용준, 이민호, 김수현에 이어 이종석이 권위의 마담투소에 입성하게 된다.
 
세밀한 작업 과정, 긴 제작기간과 제작비용에도 밀랍인형 제작 대상에 선정된 이종석은 이종석이라는 한국 배우의 글로벌한 가치와 지속 가능한 인기를 인정받았다고 볼 수 있다.
 
홍콩 마담투소 관계자는 “이종석은 중화권은 물론 일본, 동남아시아 등에서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한류스타로 스타성, 특히 연기력이 뒷받침 되는 배우로서 충분한 가치를 지녔다. 내년 상반기 공개될 이종석의 밀랍인형을 모두가 엄청 고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은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최근 7억 명의 시청자를 보유한 중국의 최고 오락 프로그램 ‘쾌락대본영’ 부산 특집 편의 촬영을 마쳤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웰메이드 예당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