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6:48
연예

브랜뉴뮤직, 내달 5일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 발표

기사입력 2014.11.27 07:47 / 기사수정 2014.11.27 08:50

한인구 기자
브랜뉴뮤직 ⓒ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
브랜뉴뮤직 ⓒ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레이블 브랜뉴뮤직이 오는 12월 5일 버벌진트가 직접 프로듀싱한 새로운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를 발표한다.

브랜뉴뮤직의 패밀리 싱글 시리즈인 'Brand New Year'는 지난 2012년 12월에 발표한 'Happy Brand New Year'를 시작으로 두번째 싱글 'You Make Me Feel BRAND NEW'까지 매 해 연말을 기점으로 선보여 왔다.

올해는 대중음악 시장에서 힙합 대세론이 대두되면서, 그 뜨거운 힙합 열풍을 이끌었던 장본인들인 브랜뉴뮤직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함께 모여 만든 이번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에 벌써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브랜뉴뮤직 측은 "올해로 3번째가 되는 브랜뉴뮤직의 패밀리 프로젝트 'Brand New Year'는 항상 소속 아티스트들부터 프로듀서들 까지 회사의 모든 스텝들이 한 마음이 되어 매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그저 좋은 공연과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는 연말 프로젝트이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는 회사의 간판 아티스트인 버벌진트가 직접 프로듀서로 발벗고 나서면서 어느때 보다 그 의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매년 더욱 성장하고 또 노력하는 브랜뉴뮤직이 될 것을 약속 드리며, 오는 12월 5일 발매되는 이번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패밀리 싱글 '브랜뉴데이'는 다음달 5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되며, 이후 7일에는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가 올림픽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