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18
연예

키썸 첫 미니앨범, 누리꾼 환호 "'쇼미더머니' 왜 떨어졌지"

기사입력 2014.08.30 14:49 / 기사수정 2014.08.30 14:49

키썸 첫 미니앨범 'Like It'이 발매됐다. ⓒ 휴맵컨텐츠
키썸 첫 미니앨범 'Like It'이 발매됐다. ⓒ 휴맵컨텐츠


▲ 키썸 첫 미니앨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래퍼 키썸이 첫 미니앨범을 발매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키썸은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Like It'을 공개했다. 키썸의 첫 미니앨범 'Like It'은 R&B 힙합, 일렉 힙합, 펑키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키썸만의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Like It(버스 안에서)'으로 이기와 장원규가 작곡하고, 키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ike It'과 함께 가수 앙리가 참여한 신나는 디지털 사운드를 담은 '케세라세라', 그리고 이전에 발매한 싱글 곡인 'Liar'와 'Put it Down'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앞서 키썸은 Mnet '쇼미더머니3' 참가자로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키썸 첫 미니앨범 발매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키썸 첫 미니앨범, 전로 전곡재생 해야지", "키썸 첫 미니앨범, 키썸 특유의 귀여운 매력이 잘 묻어난 듯", "키썸 첫 미니앨범, 랩 이렇게 잘하는 줄 몰랐어", "키썸 첫 미니앨범, 노래 듣고 반했다", "키썸 첫 미니앨범, 대체 '쇼미더머니3' 왜 떨어진 거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