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15:51
연예

'만삭' 나비, 육아책 보며 공부 "출산 한달 후 복귀 예정" [전문]

기사입력 2021.05.07 16:28 / 기사수정 2021.05.07 16:2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나비가 육아에 다짐을 전했다.

나비는 7일 인스타그램에 "일도 열심히 하고 싶고 아이도 잘 키우고 싶은 초보 워킹맘이라서 요즘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육아 관련 책 읽고 있어요. 저도 출산하고 약 한 달 후에 라디오 DJ 복귀도 하고 앨범 준비도 할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나비는 "남편과 같이 육아 하면서 어느 정도는 가까이 사시는 친정엄마의 도움을 받을 것 같아요. 우리 가족에게 모든 게 처음이라 여러모로 많이 서투르겠지만 잘 해봐야죠"라고 다짐했다.

사진 속 나비는 책을 앞에 두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나비는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나비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전문.

일도 열심히 하고 싶고 아이도 잘 키우고 싶은 초보 워킹맘이라서 요즘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육아 관련 책 읽고 있어요. 저도 출산하고 약 한 달 후에 라디오 DJ 복귀도 하고 앨범 준비도 할 예정인데요.

남편이랑 같이 육아 하면서 어느 정도는 가까이 사시는 친정엄마의 도움을 받을 것 같아요. 우리 가족에게 모든 게 처음이라 여러모로 많이 서투르겠지만 잘 해봐야죠! 온 가족이 사랑으로 공동육아 를 하기 위해 꼭 읽어봤으면 하는 책, 여러분들께 추천해요! 저도 다 읽고 우리 가족들 전부 돌려 읽으려고요. 멋지게 일하는 여성 그리고 좋은 엄마, 좋은 딸이 되기 위해 같이 열심히 해봐요!
여러분들 모두 늘 응원합니다

#육아도서 #육아서적 #할머니할아버지에게아이를맡기는엄마아빠에게 #워킹맘 #초보맘 #소띠맘 #공동육아 #화이팅 #37weekspregnant #무섭다ㅎㅎㅎ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나비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