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1 21: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민경, 집안에 마련한 미니 슈퍼 '깜짝'…"채울 때마다 행복해" (홈즈)

기사입력 2021.01.10 23:20 / 기사수정 2021.01.10 23:22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집안에 슈퍼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는 전 농구감독 허재와 코미디언 김민경, 유민상이 인턴 코디로 출격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지난번에 승리를 안겨줬던 유민상과 김민경 코디를 불렀다"라고 소개했다. 유민상은 "이기지 못하면 비기기라도 하고 가는 유민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민경은 "열심히 하체 운동해서 발품 팔러 왔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노홍철은 "김민경 씨는 이사했다고 들었다"라고 물었다. 이에 김민경은 "최근에 이사했다. 저는 집에 들어가서 꼭 하고 싶었던 게 있었다"라며 "집 안에 슈퍼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본인이 가졌던 소망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팬트리를 만들었다. 빌 때마다 채우는 행복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던 와중 유민상이 허재에게 "팬트리 들어보셨냐"라고 묻자 그는 "못 들어봤다"라고 당당하게 말해 폭소하게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