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1 21: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개훌륭' 고민견 보호자, 장도연 진심 어린 조언에 '눈물'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1.01.04 13:4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개훌륭' 장도연이 '규제자'를 잇는 수제자의 탄생을 예고했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엄청난 활동량과 예민함은 물론 외부인과 지나가는 개들, 오토바이에 대한 공격성으로 고민중인 휘핏 비트의 사연이 그려진다.

이날 촬영은 장도연이 '개훌륭'에 합류하게 된 지 100일이 되던 날로, 그는 더욱 결의를 불태우며 당찬 포부를 밝혔던 터. 그러던 중 장도연이 강형욱의 부탁으로 단독 임무를 맡게 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개통령 강형욱의 리드로 비트는 천재견인가 의심할 정도의 빠른 행동교정을 보였다. 하지만 생각보다 빠른 변화에 혼란스러워하는 보호자를 위해 장도연이 직접 나서게 된다고.

처음으로 나홀로 보호자를 만난 장도연은 진심 어린 조언과 이야기로 보호자의 마음을 다독이기 시작한다. 이에 보호자는 결국 눈물까지 흘려 과연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한 장도연의 활약을 지켜보던 강형욱과 이경규의 얼굴에는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해 과연 그의 노력이 성과를 이뤘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장도연의 나홀로 미션이 펼쳐질 '개훌륭'은 4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