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51
연예

수퍼비X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두 번째 합작 EP 21일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0 09:4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오랜만에 콜라보 EP로 돌아온다.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오는 21일 오후 6시 합작 EP ‘'Yng & Rich Love Tape Pt. 1 (영앤리치 러브 테이프 파트 원)’를 발매한다.

새 신보는 작년 4월 발매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Catch Me If You Can(캐치 미 이프 유 캔)’ 앨범에 이어 공개하는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의 두 번째 콜라보 앨범이다.

이번 새 EP는 총 4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번트랙 ‘Love or 6’ 와 2번트랙 ‘Do You Love Me?’ 두 곡의 더블 타이틀로 시작되고 모든 이야기가 실화이며 돈을 벌다가 잠깐 사랑이란 감각에 무감각 해졌었는데 결국 사랑도 중요한 감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라는 본인들의 경험담을 담은 내용의 앨범으로 다시 한번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수퍼비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새 EP ‘'Yng & Rich Love Tape Pt. 1 (영앤리치 러브 테이프 파트 원)’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영앤리치 레코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