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6:00
연예

'보코2020' 출신 김예지, 첫 싱글 '닥치고 나 있어' 27일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22 18:3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김예지가 ‘보이스코리아 2020’ 방송 이후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스윗그루브뮤직, N.E.X.T는 27일 정오, 김예지가 첫 싱글 '닥치고 나 있어 (feat. Db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닥치고 나 있어 (feat. Dbo)'는 힙합 베이스의 곡으로, 김예지 특유의 개성 있는 음색과 래퍼 Dbo (디보)의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예지는 무대를 압도하는 고음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 그리고 마음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보이스로 이미 유튜브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는 보컬리스트이다.

김예지는 ‘보이스코리아2020’ 참여 당시 김종국, 보아, 성시경, 다이나믹 듀오의 올턴을 얻으며 기립박수를 받은 바 있다. 김예지는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트렌디한 보이스와 신선한 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아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는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김예지의 '닥치고 나 있어'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윗그루브뮤직, N.E.X.T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