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1 21: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비디오스타' KCM, 김태우와 절친 케미…"고음은 우주 끝까지" 폭소

기사입력 2020.10.20 14:07 / 기사수정 2020.10.20 14:09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가수 KCM이 김태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고혈압 유발자 특집! 나 혼자 된다' 특집으로 가수 임창정, 김태우, KCM, 신용재가 출연한다.

이날 '비디오스타'에서 KCM은 과거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절친 김태우에게 감동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고 한다. KCM은 "연습생 시절에 당시 엄청난 인기 아이돌 god 김태우에게 노래로 인정받았다. 당시 힘이 많이 되었다"고 밝히며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남다른 절친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김태우가 KCM의 숨겨진 별명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 것. 김태우는 KCM의 별명이 '우주 끝까지'라며 과거 KCM에게 "너는 음이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야?"라고 물었는데 KCM이 "나? 우주 끝까지"라고 답했다고 한다. 이에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이날 KCM은 그간 숨겨왔던 댄스 실력도 발휘했다. KCM은 과거에 타도 H.O.T.를 외치며 댄스 그룹으로 연습생 생활을 했었고, 비보이 댄서들과 무대를 할 만큼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의 소유자였던 것. 그는 여전한 춤 실력을 자랑하며 고난도 '윈드밀' 기술까지 선보였다고 한다.

KCM의 댄스 실력부터 김태우의 절친 케미까지 20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