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15
연예

'카페 킬리만자로' OST 오늘(28일) 공개…권현빈·김나현 솔로곡 등 수록

기사입력 2020.08.28 10: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뮤직 웹드라마 '카페 킬리만자로(café 킬리만자로)' 전체 OST 음원이 공개된다.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페 킬리만자로' 전체 OST 음원이 발매된다. 

'카페 킬리만자로'는 손맛 없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지옥에서 온 '요리 똥손' 카페 킬리만자로 사장 탐미와 꿈을 향해 전진하는 안드로메다 폭주 기관차 밴드 레오파드 멤버들이 함께하는 고군분투 성장기를 담고 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카페 킬리만자로'는 뮤직 웹드라마 특성에 맞게 매회 에피소드에 맞는 다양한 음악들이 삽입돼 작품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출연자들이 직접 OST 가창에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극 중 밴드 레오파드 전체 멤버 권현빈, 백진, 박찬규, 최시훈이 참여한 단체곡과 메인 보컬 윤사하 역을 맡은 권현빈이 직접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한 솔로곡을 포함해 송탐미 역의 김나현 솔로곡, 밴드 레오파드 막내 민찬 역의 백진 솔로곡 등이 수록된다. 

또 밴드 레오파드 멤버로 활동 중인 트리플미 최시훈, 박찬규가 가수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음악적 완성도를 위해 보컬 레슨까지 받았다는 두 사람의 진지함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리밴드의 아리, 영지 등 풍부한 가창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OST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이번 OST에는 10곡의 노래와 BGM 16곡의 풍성한 구성으로 이뤄져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카페 킬리만자로'는 컨텐츠 전문 제작사 민컨텐츠의 첫 번째 웹드라마로, 지난 13일 첫 방영돼 총 10부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민컨텐츠, MCITY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