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15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아미 마음 사로잡는 귀공자 비주얼

기사입력 2020.05.30 09:07



방탄소년단 지민이 화사한 핑크빛으로 또 한번 아미(ARMY)들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9일 휠라코리아(FILA KOREA)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컬러풀하게 #FILA답게, 완전히 새로운 여름 #FILA PARADISE Be colorful, Be FILA'라는 메시지와 함께  방탄소년단 지민의 화사하고 로맨틱한 핑크빛 파라다이스 콘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지민은 부드러움과 행복, 귀여움의 대명사인 핑크색 반팔티셔츠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마치 파라다이스를 찾은 듯 어딘가를 응시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컬러풀함 속에 더욱 빛나는 지민의 조각 같은 옆선과 매끄러운 피부가 귀공자 비주얼을 한껏 부각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2020 BTS FESTA' 일정표를 올렸다. 지난 28일 예고 영상에 이어 다양한 콘텐츠의 일정표까지 게재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매년 6월 초,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BTS FESTA'를 연다. 

올해는 6월 1일부터 6월 13일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일정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가족사진과 포토 컬렉션을 비롯해 프로필, 안무 영상, 방탄 생파 등을 준비했다. 

매년 'FESTA'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방탄소년단이 올해는 어떤 콘텐츠로 세계의 팬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코리아(FILA KOREA)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