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8 23: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김요한, 흑조vs백조 '퍼펙트 소화'…출구없는 화보 비인드컷

기사입력 2020.04.06 08: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엑스원 출신 김요한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가득 찬 김요한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요한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을 입고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먼저 블랙의상 속 김요한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표정만으로도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또한 김요한은 등이 파격적인 블랙셔츠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화이트 의상 속 김요한은 쉼표머리와 올 화이트 수트로 청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선보이며 비하인드 컷마저도 A컷으로 완성해냈다.

특히 김요한은 섹시한 의상은 물론 댄디한 수트, 캐주얼 까지 다양한 의상들을 운동으로 다져진 우월한 피지컬과 순수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갖춘 외모로 매 의상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완벽한 화보컷은 물론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요한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KBS 2TV 새 미니시리즈 ‘학교 2020’에서 김태진 역을 맡아 첫 연기에 도전한다. 김요한이 출연하는 ‘학교 2020’은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