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4 21: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 이렇게 연기 잘하는 줄 몰랐다…'독전' 찾아봐" 

기사입력 2020.03.26 13:49 / 기사수정 2020.03.26 14: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희애가 파트너 박해준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26일 오후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모완일 감독과 배우 김희애, 박해준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애는 "제가 맡은 역할 지선우의 직업은 가정의학과 의사 선생님이다. 너무 사랑해서 끝까지 가보는 역할인 것 같다. 처음에는 과연 이걸 해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감정의 기복이 너무 셌다"고 밝혔다.

이어 "박해준 씨와 처음 연기를 맞춰보는데 이렇게 잘하는 분인지 솔직히 몰랐다. 그래서 다시보기로 박해준 씨가 출연한 '독전'을 찾아봤다. 어마어마하더라. 앞으로 같이 연기하고 싶을 정도로 상대방의 연기를 끌어내준다. 근데 본인은 막상 대충하는 느낌이다. 저는 흥분해 있는데 감정의 전환이 너무 빨라서 배신감이 들 정도다. 괴물 같은 느낌이다"고 웃었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이자 수작으로 손꼽히는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다. 오는 27일 오후 10시50분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