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8 23: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신성이엔지, 클린룸 기술력 통해 소비재 제품 판매 법인 ‘위니케어’ 설립해 관심

기사입력 2020.03.25 11:22 / 기사수정 2020.03.25 11:25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독보적인 산업용 클린룸 기술을 통해 공기청정 기술력을 선보이는 신성이엔지가 일반 소비재 제품의 출시와 함께 판매 활성화를 위한 판매 법인 ‘위니 케어’를 설립해 관심을 받고 있다.
 
‘위니케어’는 ‘신성이엔지’의 축적된 클린룸 기술력에 아이디어를 결합해 일반 가정과 오피스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명과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네일샵에서 주로 쓰이는 흡진, 경화, 공기청정 기능을 하나로 합친 네일샵용 하이브리드 공기청정기 ‘에어넛지’, 공장 및 산업체 등 기업들의 전유물이었던 에어샤워를 대중적으로 만들어낸 '퓨어게이트' 등의 획기적인 제품들을 출시 중이다.
 
 현재 가정용과 오피스용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퓨어루미’는 센터청정기술을 통해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 : 분출된 기류가 벽면이나 천장면을 따라서 흐르는 현상)를 극대화하여 공기의 순환을 만들어내고 정화하는 천장형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조명과 결합하여 천장에 설치되기 때문에 생활공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인체에 유해한 초미세먼지를 더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할 수 있는 ‘퓨어루미’는 태양 빛을 재현한 LED 조명으로 블루라이트를 최소화해 사물의 색상과 선명도를 높이고 눈의 피로를 줄여 주기 때문에 경제성과 실용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일반 가정을 위한 원형 디자인과 사무실을 위한 사각형 디자인 등 보편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명의 온/오프와 세세한 밝기조절, 공기청정기의 온/오프, 모드 설정 등 다양한 동작을 어플을 통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위니케어’ 관계자는 “정밀 기기의 생산 설비 시설에서 사용되는 클린룸 기술력을 확대해 개인과 사무실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는 위니케어는 대중이 필요한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성이엔지 ‘위니케어’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한편, '퓨어루미'는 제품의 색다른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드라마 '스카이캐슬', ‘날 녹여주오’, 리얼 예능 '삼시세끼' 등을 통해 연기력과 예능감을 갖춘 배우 윤세아를 기용해 광고를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