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8:42
연예

'전참시' 옹성우 매니저 "옹성우, 물 안 마셔 걱정" 독특 제보

기사입력 2020.03.20 11:01 / 기사수정 2020.03.20 11:0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대세 아이돌 옹성우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96회에서는 미니앨범 활동을 준비하는 옹성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첫 솔로 활동인 만큼 열심히 일정을 소화하는 옹성우의 열정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 등장한 매니저는 모든 게 완벽한 만능 아이돌 옹성우의 반전 편식으로 인해 생긴 고민을 털어놨다. 매니저는 “옹성우가 물을 너무 안 마셔서 걱정된다”는 독특한 제보를 한다.

매니저의 제보처럼 옹성우는 영상 내내 물 대신 다른 음료만 마셔 스튜디오에 걱정 대란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양세형은 “물이 맛이 없어서 안 마시는 거냐”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물을 많이 마셔야 건강에 좋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과연 수분 부족 경보가 울린 옹성우의 하루는 어떨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전참시’ 96회 예고 영상에서는 옹성우를 물 마시게 만들 특별 프로젝트가 예고됐다. 뿐만 아니라 물을 마시지 않는 옹성우가 이색 수분 관리법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전참시’ 96회는 21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