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9:25
연예

뉴키드, 방탄소년단 ‘온’ 커버댄스 비하인드 컷 공개…넘치는 멍뭉이

기사입력 2020.03.17 20:17



보이그룹 뉴키드(Newkid)가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뉴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신곡 온(ON) 댄스 커버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뉴키드 멤버 진권, 윤민, 우철, 휘는 청량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풋풋한 소년미를 발산해 전세계 가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캐주얼 룩을 입고 햇살 가득한 해변에서 특유의 멍뭉미 넘치는 비주얼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뉴키드는 최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신곡 온(ON) 댄스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롤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언급 한 바 있는 뉴키드는 이번 커버영상을 BTS ‘You never walk alone’ Left앨범 자켓 촬영지 주문진 향호해변어서 촬영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바닷가 버전 해당 영상은 하루 만에 10,000회가 넘어가는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뉴키드는 디지털 싱글 앨범 ‘COME’(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키드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