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4 18:3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그리핀, 에이펙스 레전드 팀 공식 창단…"빠른 시일 내 좋은 성과 낼 것으로 예상"

기사입력 2020.01.16 14:15



그리핀이 에어펙스 레전드 팀을 창단했다. 

16일 스틸에잇 측은 그리핀이 일렉트로닉 아츠(EA)의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팀을 공식 창단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그리핀의 에이펙스 레전드 팀은 'Sunday' 김민수, 'Park' 박유현, 'winner' 오한결 3인으로 구성됐다. 이 중 김민수는 코치 겸 플레이어를 겸임한다.

'Sunday' 김민수는 CJ 엔투스 선수 시절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활약하며, 팀의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초대 우승을 이뤄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도 했다. 

그는 서든어택과 스페셜포스2 등의 FPS 게임에 능하며,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실력도 수준급인 것으로 알려졌다.

'Park' 박유현은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듀오' 50위권, 카카오게임즈 '솔로' 7위까지 랭크된 바 있으며, 'winner' 오한결 역시 배틀그라운드의 숨은 실력자로 정평이 나 있다.

이와 관련 그리핀 관계자는 "뛰어난 경기력을 가진 수준급 선수들과 함께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세 선수 모두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경험이 풍부해, 에이펙스 레전드에서도 빠른 시일 내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스틸에잇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