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4 20: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한예슬, '파격 메이크업+코걸이' 골디 시상식 현장 공개 [in스타]

기사입력 2020.01.15 17:33 / 기사수정 2020.01.15 17:35



배우 한예슬이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선보인 메이크업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15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든디스크 시상식 GET READY WITH ME"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한예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독특한 코걸이 피어싱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5일 열린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음반 부문 시상식에서 짙은 스모키 화장과 코걸이 피어싱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어 한예슬은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에 파격 스타일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위쳐'라는 게임에 푹 빠졌는데 '위쳐'에 예니퍼라는 캐릭터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캐릭터에 빙의되어서 이렇게 시커먼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주변에선 말리지, 하지만 어떡해 그 생각밖에 안 나니까 해야 돼"라고 말했다.  

아울러 "내가 이야기하는데 뭐가 좀덜렁거려서 좀 거슬리나?"라며 "낯설다고 이상한 건 아니다. 낯선 것들도 충분히 익숙해진 후에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