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9 00: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싱어송라이터 지젤, 15일 새 싱글 '프로블럼'으로 6개월 만 컴백

기사입력 2019.12.12 07:43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밀리언마켓 소속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새 자작곡을 발표한다.

12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젤이 오는 15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프로블럼(Problem)’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로블럼’은 지난 6월 발표한 ‘베러 디스 웨이(Better This Way)’ 이후 지젤이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프로듀싱을 도맡은 자작곡이다.

지젤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발매를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지젤의 아름다운 측면 실루엣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피처링 표기에는 아티스트 이름 대신 물음표가 적혀 있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젤은 올해 2월 첫 번째 싱글 ‘받지마’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신예 뮤지션으로, 매혹적이고 중독성 강한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을 지니고 있다.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베러 디스 웨이’에서는 직접 작사·작곡을 맡아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기도 했다.

2019년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지젤의 새 싱글 ‘프로블럼’은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밀리언마켓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