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21:15
연예

"완벽한 타인' 원작"…'퍼펙트 스트레인저' 오늘(5일) VOD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19.11.05 11:40 / 기사수정 2019.11.05 11: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완벽한 타인'의 원작 '퍼펙트 스트레인저'(감독 파올로 제노베제)가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개시한다.

'퍼펙트 스트레인저'는 5일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 구글, 카카오페이지, 왓챠 원스토어, 씨츄, 예스24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전격 개시한다.

'퍼펙트 스트레인저'는 오랜 친구의 집들이 모임에서 스마트폰 강제 잠금해제 게임이 시작되어 벌어지는 비밀폭로 스토리. 

오늘날 블랙박스라고도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소재로 획기적인 스토리를 선보이며 현지 개봉과 동시에 일반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은 물론 전세계 영화 관계자들에게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전세계 18개국에 리메이크, 기네스북에도 등재된 작품으로 지난해 5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홀린 '완벽한 타인'의 원작이기도 하다.

'완벽한 타인'의 개봉 1주년을 맞아 국내 최초 개봉한 '퍼펙트 스트레인저'는 스마트폰 알람이 울릴 때마다 숨겨왔던 비밀이 하나씩 폭로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위트있는 대사들로 웃음을 더하는 등 21세기형 블랙코미디를 선보이며 원작에 대한 놀라움을 안겼고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렇듯 독보적인 오리지널리티를 선보이며 웃음과 여운을 선사하는 '퍼펙트 스트레인저'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VOD 서비스 개시와 함께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삼백상회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