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7 12: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 2019 하반기 커브스 한마음대회 성황리

기사입력 2019.10.16 10:31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지난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2019 하반기 커브스 한마음대회’를 진행했다. 

커브스는 ‘30분 순환운동’으로 유명한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로, 지난 6월 22일 서울 청계산을 함께 산행하는 상반기 한마음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 2019년 결산과 내년 비전 공유를 위한 컨벤션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지난 12일 진행한 행사 ‘2019 하반기 커브스 한마음대회’는 전국 가맹점 교류 및 단합을 위해 기획됐다. 더불어 해당 행사는 1부 걷기 대회, 2부 커브스 운영 노하우 공유 및 저녁 식사 순서로 진행됐다. 참가 인원은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올림픽공원 일대를 1시간 정도 걸으며 서로 소통하는 일정을 가진 뒤 가맹점 운영 노하우 공유, 행사 포토제닉 이벤트 시상 및 저녁 식사 시간이 이어졌다.

해당 행사에 참석한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는 “전국 300여 개에 달하는 커브스 가맹점에서 수고하는 점주, 스탭 여러분과 함께하며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모색해보겠다”며 “앞으로도 내부의 단합과 성장을 위해 오늘 같은 자리에 더욱 적극적으로 임해주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여성이면 누구나 운동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10월 한 달간은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접수하고 무료체험 완료 또는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브스 10만 원 쿠폰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클럽을 선택해 무료체험을 예약하면 정해진 일정대로 클럽에서 체성분 측정기를 이용한 결과를 바탕으로 한 건강 상담 후 운동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