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0 08: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사회일반

고려대학교, 수시모집 학교추천I 전형 1단계 합격자가 알아야 할 유의사항은?

기사입력 2019.10.11 15:55



[엑스포츠뉴스닷컴] 고려대학교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학교추천I 전형 1단계 합격자가 알아야 할 주의사항은?


11일 고려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학교추천I 전형 1단계 합격자 발표”라는 제목의 공지가 게재됐다.


입학처 측은 합격자 조회 서비스와 함꼐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학교추천I 전형 1단계 합격자 유의사항을 안내했다.

1단계 합격자 면접 고사 일시 및 장소의 경우, 인문계는 10월 19알, 자연계는 10월 20일이다. 장소는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우당교양관 및 국제관이다.

입실완료 시간의 경우, 오전 면접 대상자는 오전 8시 20분까지 입실완료를 해야 하고, 오후 면접 대상자는 13시 30분까지 입실을 완료해야 한다.

입학처는 이와 함께 몇 가지 안내사항을 더 전했다. 그들은 “8시 20분, 13시 30분 이후 절대 입실이 불가합니다. 수험생은 늦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원자 명단에 없거나 지원한 전형의 합격자 발표 기간이 아닙니다." 라는 문구가 출력된 경우는 개인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입니다. 해당 항목을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안내했다.

더불어 “수험생 본인의 출신고교를 드러낼 수 있는 복장(교복, 교표 등)의 착용을 금지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고사장에 준비된 별도의 가운을 입고 면접에 임해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수험표와 신분증으로 본인 여부를 철저히 대조합니다. 반드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고려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