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46
연예

"역시 비주얼 버뮤다"…더보이즈 영훈·현재·주연, '아육대' 양궁 스포일러 공개

기사입력 2019.09.06 14: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신곡 'D.D.D'로 활약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영훈, 현재, 주연이 빛나는 비주얼을 드러냈다.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측은 최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송을 앞둔 출연 팀들의 경기 및 연습현장 스포일러 콘텐츠를 선보였다. 

지난해에 이어 또 한번 양궁 종목에 참가한 더보이즈의 ‘비주얼 버뮤다’ 멤버 영훈, 현재, 주연의 경기 및 연습 모습이 공개 돼 시선을 끈다. 

공개된 콘텐츠에서는 경기장을 환하게 밝히는 영훈, 현재, 주연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지난해 '아육대' 양궁 금메달리스트다운 더보이즈의 여유로운 경기 모습이 담겼다. 

더보이즈는 영훈, 현재, 주연을 비롯해 그룹 내 최다인원인 총 10명의 멤버가 추석 '아육대' 에 출사표를 던진다. 다수 종목, 최다 참가 팀으로 이름을 올릴 더보이즈의 활약은 오는 12~ 13일 양일간 방송되는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8월, 신곡 ‘D.D.D’를 발표하고 직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7개국 아이튠즈 K팝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대세돌’로 주목 받고 있다. 미국 빌보드, MTV 등 유력매체에서 이들의 눈부신 활약을 집중 조명한 것에 이어, 최근 ‘빌보드 소셜 50 차트’ 내에서 상승세를 이어가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