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6 15: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안재현, 구혜선 없는 생일파티...폭로 증거사진 등장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8.26 10:20 / 기사수정 2019.08.26 10:42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배우 구혜선의 폭로에 대한 증거 사진이 등장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안재현이 생일날 이성들과 생일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이 올라왔다.

앞선 22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생일날 소고기 뭇국이 먹고싶다하여 새벽부터 준비해 끓여놓았는데 한두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밖으로 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파티를 하는 것을 보며 저 사람 정말 마음이 멀리도 떠났구나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폭로했다.

이번 사진에서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고깃집에서 여성들에게 둘러쌓여 식사 중이며 구혜선은 없었다. 이에 사진은 구혜선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로 네티즌 사이에서 퍼져나가는 중이다.

실제로 지난달 30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티즌이 게재한 증거 사진과 흡사한 프린트가 되어있는 현광색 반팔티셔츠를 입고, 사진 속과 비슷한 장소를 배경으로 서있는 사진을 생일파티 인증샷으로 개제했다.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2016년 5월 결혼식없이 혼인신고를 올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구혜선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