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4:12
연예

신세경·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캐스팅에 만족" (정오의 희망곡)

기사입력 2019.07.17 12:2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과 차은우가 서로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두 배우 신세경, 차은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세경은 '차은우의 캐스팅 소식을 들었을 때 어땠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신세경은 "그 캐릭터에 제격이었다. 무겁지 않으면서 산뜻한 분위기를 내줄 수 있는 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차은우 씨가 딱이었다. 극중에서 차은우 씨가 모태솔로 설정인데, 너무 잘 생겨서 그럴 수 있다고 본다"며 웃었다. 

차은우 역시 같은 질문에 대해 "신세경 누나의 출연 소식 듣고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대본을 봤을 때 구해령 역할이 똑 부러지는 캐릭터였는데, 누나가 최고로 잘 어울리지 않나 싶었다"며 칭찬했다. 

한편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이다. 이에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오늘(1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