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21
연예

크루셜스타, 싱글 'cigarette' 발매…연인 김진경과 함께한 MV까지

기사입력 2019.06.12 09:1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크루셜스타가 신곡을 발매했다.

크루셜스타(Crucial Star)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cigarette’를 발매했다.

담배라는 소재로 풀어낸 이별에 대한 암시를 노래하는 이 곡은 처음부터 끝까지 차가우려고 노력한다.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겸 배우 김진경이 크루셜스타와 함께 출연했으며, 거미, 노을, 정키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팔드로 (8Dro) 가 비디오 감독을 맡았다. 또한 크루셜스타의 대표곡들인 가을엔, Singer Songwriter 등의 곡을 함께했던 유턴 (U-Turn) 이 또 한번 작곡으로 참여했다.

크루셜스타는 ‘Tonight’, ‘Real Love’, ‘Flat Shoes’ 등 많은 히트곡들을 내놓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이번 싱글은 작년 12월에 발매한 정규 2집 이후에 선보이는 첫 곡이기도 하다.  

한편, 크루셜스타는 올 7월에 열리는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 2019를 비롯하여 9월에는 국내 최대 힙합 페스티벌인 KB 랩비트 페스티벌 2019에도 출연하여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나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igarette' MV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