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6:36
연예

'어벤져스4' 로다주 "2008년부터 지금까지 우주 확장"

기사입력 2019.04.15 21:13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아시아 팬이벤트가 개최됐다. 이날 팬이벤트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등 주연 배우들을 비롯해 케빈 파이기, 조 루소, 앤서니 루소 등이 참석했다.

이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퇴장 뒤 다시 무대에 등장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1년 전, 2008년부터 지금까지 우주가 확장됐다"며 "제가 처음 한국에 왔을 때 '가능성이 있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2008년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인공으로 활약한 '아이언맨'의 개봉 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제가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왔다.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린다. 저도 젊었고 11년 전에는 아주 어렸을 거다. 지금은 성인이다. 정말 자랑스럽다. 감사하다. 팬들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조슈 브롤린)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 중 22번째 작품이다. 오는 24일 국내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